Maserati

마세라티(Maserati) 브랜드 소개

마세라티는 110년 이상의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로,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특별함을 지닌 다양한 종류의 라인업을 세상에 선보이고 있다. 마세라티는 스타일과 기술, 독보적인 존재감을 기반으로 가장 안목 있고 까다로운 취향을 가진 고객을 만족시켜 왔다. 디자인, 성능, 편안함, 우아함, 안전성을 두루 아우르는 완전히 새로운 이탈리아 스포츠카 브랜드는 현재 전 세계 70개 이상의 시장에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1926년부터 모터스포츠 대회에 데뷔한 마세라티는 약 100년의 기간 동안 월드 스포츠카 챔피언십(World Sportscar Championship), FIA GT 챔피언십(FIA GT Championship), FIA GT1 월드 챔피언십(FIA GT1 World Championship), F1 등 메이저 대회에 참가하며 성공에 향한 열망, 강력한 엔진에 대한 열정, 혁신에 대한 노력을 멈추지 않았다. 마세라티는 2023년 이탈리아 브랜드 최초로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Formula E World Championship)에 출전한 바 있다. 마세라티 라인업은 ‘일상의 경험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SUV인 그레칼레(Grecale), 아이코닉한 이탈리안 그랜드 투어러인 그란투리스모(GranTurismo), 새로운 컨버터블 모델인 그란카브리오(GranCabrio), 최상위 라인업인 슈퍼 스포츠카 MC20과 MC20 첼로(Cielo), 마세라티의 트랙 복귀를 알린 GT2의 일반도로용 버전 GT2 스트라달레(Stradale) 등으로 구성되며, 모든 마세라티 모델은 최고 품질의 소재와 뛰어난 기술 솔루션을 적용했다. 이탈리아 럭셔리카 브랜드 최초로 순수 전기차를 개발 및 생산한 마세라티는 그란투리스모 폴고레(Folgore), 그란카브리오 폴고레 및 그레칼레 폴고레를 공개하며 새로운 전동화 시대로의 여정을 알렸다. 마세라티의 사명은 럭셔리 세그먼트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미래를 써 내려가는 것이다. 이는 오늘날, 탁월한 혜안을 기반으로 이탈리안 럭셔리를 전 세계에 전파하는 방식으로 이어지고 있다. 마세라티는 스텔란티스의 장기전략 계획 ‘데어 포워드 2030(Dare Forward 2030)’에 맞춰 전체 라인업을 순수 전기차로만 구성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