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erati

An Italian story. A global icon.

마세라티 형제 알피에리(Alfieri), 에토레(Ettore), 에르네스토(Ernesto), 빈도(Bindo)가 1914년 이탈리아 볼로냐의 중심부에 '오피치네 알피에리 마세라티(Officine Alfieri Maserati)'를 창업했을 당시에는 그들이 만든 이 작은 기업이 세계에 미칠 영향에 대해 쉽게 상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오피치네 알피에리 마세라티(Officine Alfieri Maserati)는 1914년 12월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설립되었습니다. 그때부터 마세라티는 스포츠카 역사와 문화에서 지속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왔습니다. 오랜 기간 마세라티만의 특성 및 개성을 꾸준히 발전시켜왔으며, 이를 통해 무려 한 세기 동안 레이싱 트랙에서 영광스러운 업적을 남겼습니다.

마세라티는 현재 70개 이상의 국가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로서 전통과 혁신, 과거와 미래, 추억과 비전 모두를 자동차 안에 성공적으로 담아왔습니다. 마세라티의 철학은 이탈리아 헤리티지를 근간으로 하고 있지만, 비전은 확고하게 전 세계와 미래를 향해 있습니다.

The Trident, the grille, and the style.

트라이던트(Trident)는 신화의 상징입니다. 마세라티의 모든 경주용 자동차에 적용된 이 심볼은 브랜드, 스타일, 기술 및 성능의 발전과 함께 변함없이 이어져왔으며 마세라티 자동차들이 이뤄낸 성공의 순간을 함께했습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이 삼지창(Trident)은 마세라티 자동차만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우며, 스포티한 정체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모든 마세라티 자동차에는 매우 특별한 의미를 담은 우아하고 독창적인 라디에이터 그릴이 존재해 왔습니다. 수년의 시간 동안 마세라티의 그릴은 자동차의 전면부를 고급스럽게 살려주고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현재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의 디자인에까지 이어져오고 있으며, 신형 마세라티 기블리 및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에서처럼 검정색 배경에 자랑스럽게 새겨진 크롬 트라이던트 뱃지가 있는 우아하고 스포티한 그릴로도 표현되어 오고 있습니다.

디자인의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마세라티는 우아함과 스포티함을 겸비한 차별화된 매력을 구축하며 자동차 업계 디자인을 선도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