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

토요타의 지향점

Toyota는 1937년 토요타 자동차공업㈜로 설립되어 전세계 26개 국가 및 지역, 53개 해외생산 거점과 Research & Development 네트워크를 갖추고 170여 개 국가 및 지역에서 자동차를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Brand 입니다.

Toyota는 한국 자동차 문화의 변화 요구 및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2009년 10월 20일 전세계적으로 1,200만대 이상 판매된 세계가 인정한 세단인 Camry, Camry Hybrid, 활동적이고 앞선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Metropolitan Stylish SUV인 RAV4, 세계적
 으로 검증된 하이브리드 차량의 Leader로서 사람과 자연 모두를 위한 첨단 기술의 Prius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였습니다.

한국에서 Toyota는 제품, 서비스,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고객에게 가장 사랑 받는 Brand로서 사람, 자동차, 사회, 그리고 지구의 내일을 생각하고, 사람들에게 따뜻한 미소를 가져다 주는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Toyota는 앞으로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 차량 한 대 한 대의 판매를 모두 소중히 여기고, 소비자의 기대를 뛰어넘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토요타 팬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고, 나아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브랜드 네임

Toyota 브랜드 심볼은 1989년 10월에 탄생하였습니다.
Toyota 심볼의 형태는 세개의 타원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부 중앙의 가로와 세로로 겹쳐진 두 개의 타원은 Toyota의 이니셜인 ‘T’를 형상화 하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과 Toyota의 신뢰관계를 의미합니다. 또한, 심볼 내의 네가티브 공간은 글로벌한 Toyota의 기술적인 혁신과 발전,그리고 미래를 향한 끊임없는 가능성을 상징합니다. 특히, 한국에서의 Toyota 브랜드 심볼은 Toyota의 프리미엄하고 글로벌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3D 입체 무광 메탈릭 버전을 채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