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Automobile Importers & Distributors Associ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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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용 News

BMW 그룹 코리아, 봄맞이 ‘BMW·MINI 무상 점검 캠페인’ 진행

BMW 그룹 코리아가 오는 4월 30일까지 4주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BMW와 MINI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그 어느 때보다 세심한 차량 점검이 필요한 봄철을 맞아 올바른 차량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고객들의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먼저, BMW가 진행하는 '닥터 BMW 위크' 캠페인은 보증 기간이 만료된 BMW 전 차종을 대상으로 배터리 상태, 차량 실내외 위험물 체크 등 외부장착물을 포함한 40가지의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제공한다. 또한 BMW 오리지널 타이어는 10%, 그외 부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트랜스미션 오일 및 브레이크 패드/디스크의 경우 추가 할인을 적용하여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부품에 공임까지 할인을 더해 고객들의 부담을 덜었다.이와 함께 유상수리 비용(공임 및 부가세 포함)이 100만원과 20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10만원과 20만원 수리비 할인권을 증정하며,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BMW 텀블러를, BMW 오리지널 타이어 4개를 일괄 교체 시 BMW 노트북 가방을 제공한다. MINI가 진행하는 ‘MINI 홈커밍 위크’ 캠페인 역시 보증 기간이 만료된 MINI 전 차종을 대상으로 외부장착물을 포함한 40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실시하며, MINI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그리고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MINI 오리지널 타이어는 10%, 그외 부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트랜스미션 오일 및 브레이크 패드/디스크의 경우 추가 할인을 적용하여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부품에 공임까지 할인을 더해 고객들의 부담을 덜었다.이와 더불어 유상수리 비용(공임 및 부가세 포함)이 50만원과 10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5만원과 10만원 수리비 할인권을 증정하며, MINII 라이프스타일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승용 News

캐딜락, 다재다능한 도심형 럭셔리 SUV 가치에 충실한 XT5 부분변경 모델 출시

캐딜락(www.cadillac.co.kr)이 지난해 글로벌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올라선 도심형 럭셔리 SUV XT5의 부분변경 모델을 출시하고 1일부터 고객 인도에 돌입했다.새로운 XT5는 차량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는 주행, 공간, 편의 및 안전사양 등 모든 분야에서 업그레이드해 도심형 럭셔리 SUV에 어울리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주행 질감, 다재다능한 SUV 본연의 활용성을 완성했다.XT5는 최근 출시한 대형 3열 SUV XT6, 브랜드 아이코닉 모델 에스컬레이드와 함께 중요한 SUV 라인업의 한 축으로 자리매김함으로써 경쟁이 치열한 SUV 시장에서 캐딜락의 성장 가속도를 높일 것이다. 같은 파워트레인으로 서로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트림구성새로운 XT5 는 캐딜락 디자인과 드라이빙 역학을 독특하게 표현하는 프리미엄 럭셔리(PREMIUM LUXURY)와 스포츠(SPORT)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된다. 밝은 트림 디자인과 현대적 장식을 강조함으로 프리미엄 럭셔리 모델의 성격을 정의 내리는 한편, 어둡고 공격적인 외관으로 스포츠 모델의 성격을 강조하는 등 XT5는 새로운 페르소나를 반영하는 두 가지 텍스쳐를 선보이며 새롭고 대담한 그릴 디자인을 적용시켰다.또한 XT5에는 동일한 3.6리터 6기통 가솔린 직분사 엔진을 기본으로 장착되어 ▲최고출력 314마력, ▲최대토크 38kg·m를 발휘하지만, 두 개의 트림은 드라이빙 다이내믹의 차별화를 통해 각 분야에 특화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럭셔리 모델은 도로 사정에 구애 받지 않고 자신감 있는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재단되어 도로에 밀착된 주행이 가능하도록 개선된 전면 스트럿 및 드라이브 라인이 적용됐다.반면 스포츠 모델은 주행 집중력을 떨어뜨리지 않는 탁월한 차체 컨트롤을 위해 빠른 반응의 스티어링과 더욱 공격적인 섀시 튜닝을 제공하고 있어, 퍼포먼스 중심의 경험을 극대화했다. 이를 위해 스포츠 트림에는 차량 기울기를 즉각적으로 잡아주는 액티브 요 컨트롤(Active Yaw Control), 노면의 상태를

승용 News

푸조 508 구매고객 64% 결정적 구매 요소는 ‘디자인’

푸조 508이 감각적인 디자인을 앞세워 3040 세대의 수요를 끌어당기며 스타일리시 세단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푸조(PEUGEOT, www.epeugeot.co.kr)의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주)는 지난 달 푸조 508을 구매한 고객 117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64%의 고객이 푸조 508을 구입한 이유로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꼽았다. 44.4%는 패스트백 쿠페 스타일의 외관 디자인을, 19.7%는 고급스러운 실내 디자인에 이끌려 구매를 결정했다고 답했다. 이어 주행성능(9.4%)과 연료 효율성(9.4%), 경제성(6.8%)이 뒤를 이었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한 고객은 “패스트백 쿠페 스타일의 스포티한 디자인과 세련된 프레임리스 도어,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의 아이-콕핏(i-Cockpit®) 인테리어 때문에 푸조 508을 선택했지만, 타면 탈 수록 운전의 재미를 만끽하게 해주는 508만의 주행 성능과 탄탄한 기본기, 높은 연료효율성에 대한 만족도도 높다"라고 답했다. 또한, 푸조 508은 ‘3040세대’의 마음을 가장 많이 사로잡은 것으로 나타났다. 구매 고객 중 30대와 40대가 각각 35%로 3040세대 고객 비중이 70%를 차지했으며, 이어 50대(18.8%), 60대(9.4%), 20대(1.7%)순으로 나타났다. 특히, 3040 세대 고객의 약 80%가 508의 디자인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구매 요소라고 응답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감성적인 가치를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층의 성향이 반영된 것으로 나타났다. 한불모터스(주) 송승철 대표이사는 “푸조 508은 기존 정통 세단에서 패스트백 스타일의 감각적인 세단으로 성공적인 이미지 변화를 꾀한 모델“이라며, “508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푸조 특유의 주행 성능과 연료효율성 등 차별화된 상품성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영위하면서 자신만의 개성과 가치를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 시킨 것“이라고 밝혔다.한편 푸조 508은 2019년 1월 8년만에 완전 변경을 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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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인증 중고차 볼보 SELEKT 수원 전시장 신규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공식 딜러 에이치모터스(대표: 황호진)와 인증 중고차 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4월 1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16에 ‘볼보 SELEKT 수원 전시장’을 오픈한다.영어 ‘선별(Selectivity)’의 스웨덴어식 표기에서 유래한 볼보 셀렉트(SELEKT)는 총 180가지 항목의 기술 및 품질 검사를 마친 중고차를 선보이는 볼보자동차의 인증 중고 사업 명칭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기존 고객의 사후 관리를 강화하고 새로운 고객들에게는 선택의 폭을 확장하고자 지난 2018년 공식 인증 중고차 ‘볼보 SELEKT’ 를 런칭한 바 있다.  에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 SELEKT 수원 전시장’은 김포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공식 인증 중고차 매장으로 기존 수원 전시장과 동일한 건물 내에 연 면적 1,122㎡ 규모로 마련됐다. 최대 30대까지 전시가 가능한 시설로 신차와 인증 중고차를 함께 비교해서 살펴볼 수 있다. 또한 경부고속도로와 용인서울고속도로와 인접한 수원 수입차 거리에 자리하고 있어 서울 강남 및 강동, 경기남부권, 충청권 등의 중고차 수요를 수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볼보 셀렉트는 최초 등록일로부터 6년 또는 주행거리 12만 km 이내(선도래 기준) 차량 중 공식 서비스센터 테크니션의 까다로운 인증을 마친 모델을 선별하여 판매한다. 특히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 할 수 있도록 출고 후 7일 또는 주행거리 700km 미만(선도래 기준) 차량에서 구조적인 결함, 주행 중 이상 발생 시 환불이 가능하며, 전문 테크니션의 정비 이력서를 제공한다. 여기에 최대 1년 또는 2만 km의 책임 보증과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와 같은 프리미엄 사후 서비스를 제공한다.한편, 이번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볼보 SELEKT 수원 전시장’의 모든 방문고객 대상으로 기념품을 제공하며, 출고 고객에게는 웰컴 패키지와 함께 선착순으로 20명에게 골프백 세트를, 이후에는 웰컴 패키지와

상용 News

스카니아코리아, 창원 직영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으로 경남지역 서비스 강화

(서울, 2020년 3월 23일) 세계적인 프리미엄 상용차 브랜드 스카니아의 한국법인 스카니아코리아(대표 이사 페르 릴례퀴스트, www.scania.co.kr)가 창원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23일부터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개시한다.신규 오픈하는 창원 서비스센터는 진영IC와 동창원IC에 인접해 있어 인근 도시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김해 및 창원 등이 동남권 교통요지·물류기지화 지역으로 부상함에 따라 고객 접근성을 향상시키는 지리적 이점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창원 서비스센터는 총 면적 1,165m2 규모에 스카니아 글로벌 표준에 따른 유럽형 서비스센터로 구축되었다. 첨단 장비가 구비된 6개의 작업장과 숙련된 테크니션 인력을 갖추어 차량검사 및 일반정비, 판금, 도장을 한번에 아우르는 토탈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내방 고객이 차량정비를 기다리는 동안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고객전용 휴게실 등 부대시설도 마련했다. 여기에 김해 내트럭하우스 내에 위치해 있어 내트럭하우스의 화물관련 서비스 및 주차, 편의시설 등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카니아코리아는 신규 오픈하는 창원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24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창원 서비스센터는 양산, 사천, 신항, 남부산에 이어 경남지역 5번째 서비스센터이다. 향후 창원 서비스센터를 통해 경남지역 고객들에게 더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접근성을 높이고, 서비스 수요를 충족시켜 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페르 릴례퀴스트 스카니아코리아 대표는 “이번 창원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으로 경남지역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네트워크의 양적 확대 뿐만 아니라 질적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카니아코리아는 이번 창원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상용 News

만트럭버스코리아, 부품센터 확장 이전

 세계적 상용차 생산업체인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충북 영동으로 부품센터를 확장 이전하며 서비스 역량 강화에 나선다. 만트럭버스코리아의 신축 부품센터는 총 면적 5,000㎡(약 1,500평) 규모로, 기존 부산 부품센터 대비 50% 가량 커진 가용 공간을 자랑한다. 특히 내륙물류의 중심지인 영동 황간물류단지 내 위치하여 제주 센터를 제외한 전국 서비스센터에 직배송 기준 4시간 이내에 부품 조달이 가능하다. 부품센터 운영에도 내실을 기한다. 만트럭버스의 부품 및 재고 관리 노하우를 보유한 전문 인력을 배치해 운영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밀크런 물류 체계 방식을 도입하고 부품 직배송 전담 파트너사를 지정해 부품 공급 시스템을 최적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만트럭버스코리아 막스 버거 사장은 “고객 차량 운휴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약 60억 원을 들여 부품 센터를 확장 이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작년 11월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만트럭버스 아태지역 총괄 틸로 할터 사장은 연내 ‘엔진 엑셀런스 센터’ 신설 등 한국 시장 내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장기적 투자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현재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전국에 총 23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상용 News

‘만트럭버스코리아 페어 2019’ 성료…‘상용차 체험의 장’으로 자리매김

세계적 상용차 생산업체인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자체 상용차 박람회인 ‘만트럭버스코리아 페어 2019’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된 ‘만트럭버스코리아 페어 2019’는 자사의 차량과 기술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국내 상용차 업계 최초로 2회 연속 개최됐다.만트럭버스코리아 페어 2019 행사장에는 수입 상용차 중 가장 폭넓은 제품군을 갖춘 만트럭버스의 다양한 제품이 전시됐다. 이와 함께 첨단 안전 사양(EBA, ESP, ACC) 등 만트럭버스의 제품 특장점을 생생히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체험 및 스탬프랠리, 에코백 컬러링 이벤트, 캐리커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관람객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또한, 이번 행사에서 유로 6D 배출 기준을 충족하는 엔진을 장착한 신 모델을 최초로 선보이며 방문객은 물론 상용차 관계자의 관심을 모았다.특히, 마지막 날인 18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아태지역 총괄 ‘틸로 할터(Thilo Halter)’ 사장 및 만트럭버스코리아 막스 버거(Max Burger) 사장, 트럭 제품 및 영업 총괄 심재호 부사장이 올해 만트럭버스코리아의 성과를 되짚어보고, 한국 시장의 중요성과 함께 만트럭버스코리아의 미래 비전을 발표했다.트럭 부문에서는 2001년 국내 시장 진출 및 이듬해 첫 트럭 판매 이후 트럭 누적 판매 10,000대를 돌파하는 성과를 되짚었다. 버스 부문에서는 2층 버스 100대 판매 돌파 및 CNG 버스의 현재 성과를 발표하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지사를 통해 직접 버스를 판매하는 수입 상용차 브랜드임을 강조했다.작년 제기된 제품 이슈 이후, 후속 조치 결과도 소개했다. 당시 제기됐던 현상에 관하여 “문제 원인을 파악하고,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진행했으며, 1년이 지난 현재까지 새로이 제기되는 이슈는 없다.”고 설명했다.이어 “고객 신뢰 회복을 위한 특

상용 News

만트럭버스코리아, 고객 체험형 상용차 전시회인 ‘만트럭버스코리아 페어 2019’ 개최

세계적 상용차 생산업체인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자체 상용차 박람회인 ‘만트럭버스코리아 페어 2019’를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상용차 업계 최초로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만트럭버스코리아 페어’는 올해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 및 일반 관람객을 맞이할 계획이다.이날 행사에는 시중에 판매 중인 만(MAN) 양산차, 특장차 및 시승차 30여 대가 전시될 예정으로, 수입 상용차 중 가장 폭넓은 제품군을 갖춘 만트럭버스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첨단 안전 사양인 긴급 제동 시스템(EBA), 차량 안정성 제어장치(ESP), 자동 거리조절 정속주행 시스템(ACC) 등 만트럭버스의 제품 특장점을 생생히 경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도 운영한다.또한,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유로 6D 배출 기준을 충족하는 엔진을 장착한 신 모델을 최초로 선보인다. 신 모델은 유로 6D의 까다로운 요건을 충족하면서도 견고함과 엔진 소비 효율을 높이는 등 엔진 성능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현장에서 시승 운영될 TGL, TGM 모델과 전시 예정인 TGX 모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이 밖에도 스탬프 랠리, 에코백 컬러링 이벤트, 캐리커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행사장을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이번 행사에는 만트럭버스 APAC 총괄 사장 ‘틸로 할터(Thilo Halter)’가 직접 방한하여 올해 만트럭버스코리아의 성과를 되짚어보고, 한국 시장 대상 만트럭버스의 미래 비전을 발표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만트럭버스코리아 막스 버거 사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고객이 가족과 함께 만트럭버스코리아의 제품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일반 방문객들도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한 자리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만트럭버스의 제품을 보다 가까이 접하고 경험할 수 있

KAIDA News

[KAIDA] 한국수입자동차협회, 파블로 로쏘 회장 선임

[2020.03.25]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는 25일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2020년 정기총회에서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을 제13대 한국수입자동차협회 회장에 선임했다고 밝혔다. 회장 선임과 함께 부회장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한국 대표이사 사장, 아우디 폭스바겐 코리아 르네 코네베아그 그룹사장, 한국토요타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대표이사&사장이 선임되었고,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이사, FMK 김광철 대표이사가 이사직을 맡게 되었다. 새로운 이사진으로 구성된 이사회는 오는 4월부터 향후 2년간 한국수입자동차협회의 직무를 수행한다. 이번에 선임된 파블로 로쏘 회장은 한국수입자동차협회 설립 이후 첫 외국인 회장으로 2013년부터 FCA 코리아 사장직을 맡고 있다. 1998년 이베코 트럭 엔진 사업부 로지스틱 엔지니어로 자동차 업계에 발을 내딛었으며 2004년 피아트그룹 알파 로메오 해외영업 매니저를 거쳐 2011년 피아트-크라이슬러 인도 지역 합작법인 프로젝트 총괄을 지냈다. 신임 회장은 국내외 자동차 업계에서의 오랜 경력으로 자동차 시장에 대한 견문이 넓어 현재 수입차가 당면한 상황에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는 적임자로 꼽혔다. 수입차업계는 그가 회원사의 입장과 목소리를 잘 대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블로 로쏘 회장은 “중요한 시기에 수입차 시장을 대표하는 중책을 맡게 돼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어려운 때일수록 회원사와 관련 기관과의 가교 역할에 힘쓰며 수입차 업계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의 역대 회장은 강상도(제1대), 최병권(제2대), 손을래(제3대, 4대), 송승철(제5대, 6대), 박동훈(제7대, 8대), 정재희(제9대, 10대, 11대), 정우영(제12대) 회장이다. 한편, 한국수입자동차협회는 현재 한국에 자동차를 수입하는 승용차 17개, 상용차 5개 총 22개 회원사로 구성되어 있다.

KAIDA News

[KAIDA] 2월 수입 승용차 16,725대 신규등록

[2020. 03. 04]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는 2월 수입 승용차 신규등록대수가 1월 17,640대 보다 5.2% 감소, 2019년 2월 15,885대 보다 5.3% 증가한 16,725대로 집계됐으며 2020년 누적대수 34,365대는 전년 동기 34,083대 보다 0.8%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2월 브랜드별 등록대수는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 4,815대, 비엠더블유(BMW) 3,812대, 쉐보레(Chevrolet) 973대, 볼보(Volvo) 928대, 미니(MINI) 768대, 폭스바겐(Volkswagen) 710대, 아우디(Audi) 535대, 토요타(Toyota) 512대, 렉서스(Lexus) 475대, 랜드로버(Land Rover) 459대, 지프(Jeep) 458대, 포르쉐(Porsche) 448대, 포드(Ford) 408대, 혼다(Honda) 360대, 닛산(Nissan) 267대, 링컨(Lincoln) 207대, 푸조(Peugeot) 154대, 시트로엥(Citroen) 130대, 마세라티(Maserati) 79대, 재규어(Jaguar) 74대, 캐딜락(Cadillac) 72대, 인피니티(Infiniti) 37대, 람보르기니(Lamborghini) 18대, 벤틀리(Bentley) 17대, 롤스로이스(Rolls-Royce) 9대였다.   배기량별 등록대수는 2,000cc 미만 11,019대(65.9%), 2,000cc~3,000cc 미만 3,974대(23.8%), 3,000cc~4,000cc 미만 1,308대(7.8%), 4,000cc 이상 235대(1.4%), 기타(전기차) 189대(1.1%)로 나타났다. 국가별로는 유럽 12,956대(77.5%), 일본 1,651대(9.9%), 미국 2,118대(12.7%) 순이었고 연료별로는 가솔린 10,640대(63.6%), 디젤 4,570대(27.3%), 하이브리드 1,326대(7.9%), 전기 189대(1.1%) 순이었다.   구매유형별로는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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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IDA] 2020년 1월 수입 상용차 379대 신규등록

[2020. 02. 25]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는 2020년 1월 수입 상용차 신규등록대수가 379대로 집계됐다고 발표했다. 1월 상용차 브랜드별 등록대수는 만(MAN) 61대,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 73대, 볼보트럭(Volvo Trucks) 154대, 스카니아(Scania) 74대, 이베코(Iveco) 17대이다.

KAIDA News

[KAIDA] 한국수입자동차협회 홈페이지 개편

[2020. 2 24]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는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과 모바일 접근성 향상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https://www.kaida.co.kr)를 새롭게 개편하여 오픈했다. 새롭게 바뀐 협회 홈페이지는 방문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화면을 재구성하고 레이아웃을 최적화했으며 이전 홈페이지의 사용자 데이터를 분석하여 가장 많이 찾는 통계자료 및 메뉴들을 전면에 배치하여 접근성을 강화했다.또한 이용빈도가 높은 수입 자동차 관련 통계 메뉴는 원하는 데이터를 보다 편리하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편하여 통계자료의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그 동안 요약 통계만 제공했던 수입 상용차 통계의 경우 이번 개편으로 세분화된 통계가 추가되어 사용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한국수입자동차협회 박은석 이사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사용자가 최대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는데 중점을 뒀으며, 앞으로도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수입자동차 정보를 제공하는 데 노력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Busan International Motor Show 2020

Seoul Motor Show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