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활동

2022.05.23
한국토요타, ‘2022 토요타 주말농부’ 실시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지난 5월 21일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지구텃밭에서 90명의 주말농부와 함께 ‘2022 토요타 주말농부’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2012년 첫 시작 후 11년째를 맞이하는 ‘토요타 주말농부’는 일반인이 주말농부가 되어 친환경 농법으로 농작물을 재배하고 수확한 농작물의 일부를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기부하여 환경보호와 이웃사랑을 동시에 실천하는 한국토요타의 참여형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이다. 최근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에 맞추어 올해는 어느 해보다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환경을 사랑하는 총 40팀의 주말농부가 선발되었다. 90명의 주말농부가 참가한 이날의 오프닝 행사는 참가자들의 텃밭 선정과 함께 모종 심기가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호미, 가드닝 툴, 모자 등 농사를 위한 스페셜 키트가 제공되었다. 아울러 참가자들은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는 등 일회용품을 최소화한 ‘제로 웨이스트(Zero-Waste)’를 컨셉으로 진행
2022.05.20
포르쉐코리아, 세계 벌의 날 기념 ‘빌리브 인 드림’ 임직원 체험 교육 실시
꿀벌 서식처 확보 위한 임직원 체험 교육 서울. 포르쉐코리아(대표 홀가 게어만)는 5월 20일 '세계 벌의 날‘을 기념해 대모산에 위치한 '빌리브 인 드림(Bee’lieve in Dreams)' 꿀벌 정원에서 야생벌의 서식처 확보를 위한 임직원 체험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해 새롭게 선보인 '빌리브 인 드림'은 '포르쉐 두 드림(Porsche Do Dream)'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꿀벌들이 도시환경을 바꿀 수 있다는 믿음과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한 브랜드의 비전을 반영한 프로그램이다. 포르쉐코리아는 전 세계 중 독일 본사를 제외하고 도시 양봉 프로젝트를 처음으로 진행하며 꿀벌과 자연의 가치와 소중함을 알릴 예정이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포르쉐코리아 임직원 30여명은 생태계의 가장 중요한 생태지표종인 꿀벌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했다. 벌의 중요성과 벌이 좋아하는 밀원 식물에 대한 교육을 비롯해, 베란다, 창문에 설치할 수 있는 비호텔(Bee Hot
2022.05.19
포르쉐코리아, ‘포르쉐 두 드림’ 5주년 기념 특별 장학금 전달식 진행
드림 업 5주년 기념 특별 장학생 선발, 지원 규모 및 프로그램 지속 확대 서울. 포르쉐코리아 (대표 홀가 게어만)가 자사 사회공헌 캠페인 ‘포르쉐 두 드림 (Porsche Do Dream)’의 론칭 5주년을 기념해, 기존 예체능 인재 아동 및 보호종료 아동 후원에 이어 특별 장학생 선발까지 지원을 더욱 확대한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포르쉐코리아는 페이지 명동 커뮤니티 마실에서 ‘드림 업’ 5주년 기념 특별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날 시상식에는 포르쉐코리아 홀가 게어만 대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정원만 부회장, ‘드림 업’ 후원 학생과 특별 장학생이 참석해, 장학금 및 장학증서 수여와 함께 아동들의 ‘꿈’을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별 장학생들은 비올라와 아쟁을 연주하고 소감을 공유하며 시상식 자리를 빛냈다. 포르쉐코리아 홀가 게어만 대표는 “꿈은 단순한 이상이 아니라,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해 행동할 때 진정한 의미를 갖는다”며, “지난 5년 동안 자신의 꿈을 위
2022.05.19
쉐보레, 타호 한정판 디지털 아트 선보인다
‘타호, NFT 아트가 되다’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19일, 초대형 SUV ‘THE ABSOUTE, 타호(TAHOE)’를 디지털 아트 작품으로 재탄생시킨 NFT(Non-Fundgible Token, 대체 불가 토큰) 10종을 선보인다. 쉐보레는 브랜드 플래그십 모델인 타호의 헤리티지를 담은 예술작품을 제작, 고객에게 ‘나만의 타호’를 소유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타호 NFT아트 프로젝트는 섬세하고 정교한 묘사를 통해 감성적인 세밀화를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최환욱 작가와 스타일리시함을 개성적으로 표현하는 이천성 모션 아트 작가가 제작에 참여해 타호를 주제로 총 10종의 작품을 선보인다. 대체 불가 토큰이라 불리는 NFT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고유한 가치를 지닌 대상을 디지털 토큰으로 발행해 희소성과 안전성을 살린 가상 자산을 의미한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완성된 타호 디지털 아트는 NFT로 발행되어 희소성 있는 나만
번호 제목 등록일
199 한국토요타, ‘2022 토요타 주말농부’ 실시 2022-05-23
198 포르쉐코리아, 세계 벌의 날 기념 ‘빌리브 인 드림’ 임직원 체험 교육 실시 2022-05-20
197 포르쉐코리아, ‘포르쉐 두 드림’ 5주년 기념 특별 장학금 전달식 진행 2022-05-19
196 쉐보레, 타호 한정판 디지털 아트 선보인다 2022-05-19
195 BMW 코리아 미래재단, 인천관광공사와 친환경 에너지 활용 확대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2-05-17
194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전라남도창의융합교육원과 함께 미래인재 양성 위한 교육 프로그램 시행 2022-05-12
193 한국토요타, ‘2022 토요타 주말농부’ 참가자 모집 2022-05-09
192 GM 한국 사업장, ‘세이프티 히어로즈’ 시상 2022-05-04
191 한국토요타, 산학협력 프로그램 ‘2022 T-TEP’ 운영 2022-05-02
190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도심 속 녹색공간 마련 및 탄소중립 실천 위해 ‘그린플러스 도시 숲 프로젝트’ 공동 추진 2022-04-29
처음이전12345678910다음마지막 Page 1 of 20 Total items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