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 News

BMW 그룹 코리아, 봄맞이 ‘BMW·MINI 무상 점검 캠페인’ 진행
BMW 그룹 코리아가 오는 4월 30일까지 4주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BMW와 MINI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그 어느 때보다 세심한 차량 점검이 필요한 봄철을 맞아 올바른 차량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고객들의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먼저, BMW가 진행하는 '닥터 BMW 위크' 캠페인은 보증 기간이 만료된 BMW 전 차종을 대상으로 배터리 상태, 차량 실내외 위험물 체크 등 외부장착물을 포함한 40가지의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제공한다. 또한 BMW 오리지널 타이어는 10%, 그외 부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트랜스미션 오일 및 브레이크 패드/디스크의 경우 추가 할인을 적용하여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부품에 공임까지 할인을 더해 고객들의 부담을 덜었다.이와 함께 유상수리 비용(공임 및 부가세 포함)이 100만원과 20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10만원과 20만원 수리비 할인권을 증정하며,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BMW 텀블러를, BMW 오리지널 타이어 4개를 일괄 교체 시 BMW 노트북 가방을 제공한다. MINI가 진행하는 ‘MINI 홈커밍 위크’ 캠페인 역시 보증 기간이 만료된 MINI 전 차종을 대상으로 외부장착물을 포함한 40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실시하며, MINI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그리고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MINI 오리지널 타이어는 10%, 그외 부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트랜스미션 오일 및 브레이크 패드/디스크의 경우 추가 할인을 적용하여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부품에 공임까지 할인을 더해 고객들의 부담을 덜었다.이와 더불어 유상수리 비용(공임 및 부가세 포함)이 50만원과 10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5만원과 10만원 수리비 할인권을 증정하며, MINII 라이프스타일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캐딜락, 다재다능한 도심형 럭셔리 SUV 가치에 충실한 XT5 부분변경 모델 출시
캐딜락(www.cadillac.co.kr)이 지난해 글로벌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올라선 도심형 럭셔리 SUV XT5의 부분변경 모델을 출시하고 1일부터 고객 인도에 돌입했다.새로운 XT5는 차량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는 주행, 공간, 편의 및 안전사양 등 모든 분야에서 업그레이드해 도심형 럭셔리 SUV에 어울리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주행 질감, 다재다능한 SUV 본연의 활용성을 완성했다.XT5는 최근 출시한 대형 3열 SUV XT6, 브랜드 아이코닉 모델 에스컬레이드와 함께 중요한 SUV 라인업의 한 축으로 자리매김함으로써 경쟁이 치열한 SUV 시장에서 캐딜락의 성장 가속도를 높일 것이다. 같은 파워트레인으로 서로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트림구성새로운 XT5 는 캐딜락 디자인과 드라이빙 역학을 독특하게 표현하는 프리미엄 럭셔리(PREMIUM LUXURY)와 스포츠(SPORT)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된다. 밝은 트림 디자인과 현대적 장식을 강조함으로 프리미엄 럭셔리 모델의 성격을 정의 내리는 한편, 어둡고 공격적인 외관으로 스포츠 모델의 성격을 강조하는 등 XT5는 새로운 페르소나를 반영하는 두 가지 텍스쳐를 선보이며 새롭고 대담한 그릴 디자인을 적용시켰다.또한 XT5에는 동일한 3.6리터 6기통 가솔린 직분사 엔진을 기본으로 장착되어 ▲최고출력 314마력, ▲최대토크 38kg·m를 발휘하지만, 두 개의 트림은 드라이빙 다이내믹의 차별화를 통해 각 분야에 특화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럭셔리 모델은 도로 사정에 구애 받지 않고 자신감 있는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재단되어 도로에 밀착된 주행이 가능하도록 개선된 전면 스트럿 및 드라이브 라인이 적용됐다.반면 스포츠 모델은 주행 집중력을 떨어뜨리지 않는 탁월한 차체 컨트롤을 위해 빠른 반응의 스티어링과 더욱 공격적인 섀시 튜닝을 제공하고 있어, 퍼포먼스 중심의 경험을 극대화했다. 이를 위해 스포츠 트림에는 차량 기울기를 즉각적으로 잡아주는 액티브 요 컨트롤(Active Yaw Control), 노면의 상태를
푸조 508 구매고객 64% 결정적 구매 요소는 ‘디자인’
푸조 508이 감각적인 디자인을 앞세워 3040 세대의 수요를 끌어당기며 스타일리시 세단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푸조(PEUGEOT, www.epeugeot.co.kr)의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주)는 지난 달 푸조 508을 구매한 고객 117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64%의 고객이 푸조 508을 구입한 이유로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꼽았다. 44.4%는 패스트백 쿠페 스타일의 외관 디자인을, 19.7%는 고급스러운 실내 디자인에 이끌려 구매를 결정했다고 답했다. 이어 주행성능(9.4%)과 연료 효율성(9.4%), 경제성(6.8%)이 뒤를 이었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한 고객은 “패스트백 쿠페 스타일의 스포티한 디자인과 세련된 프레임리스 도어,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의 아이-콕핏(i-Cockpit®) 인테리어 때문에 푸조 508을 선택했지만, 타면 탈 수록 운전의 재미를 만끽하게 해주는 508만의 주행 성능과 탄탄한 기본기, 높은 연료효율성에 대한 만족도도 높다"라고 답했다. 또한, 푸조 508은 ‘3040세대’의 마음을 가장 많이 사로잡은 것으로 나타났다. 구매 고객 중 30대와 40대가 각각 35%로 3040세대 고객 비중이 70%를 차지했으며, 이어 50대(18.8%), 60대(9.4%), 20대(1.7%)순으로 나타났다. 특히, 3040 세대 고객의 약 80%가 508의 디자인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구매 요소라고 응답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감성적인 가치를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층의 성향이 반영된 것으로 나타났다. 한불모터스(주) 송승철 대표이사는 “푸조 508은 기존 정통 세단에서 패스트백 스타일의 감각적인 세단으로 성공적인 이미지 변화를 꾀한 모델“이라며, “508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푸조 특유의 주행 성능과 연료효율성 등 차별화된 상품성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영위하면서 자신만의 개성과 가치를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 시킨 것“이라고 밝혔다.한편 푸조 508은 2019년 1월 8년만에 완전 변경을 거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인증 중고차 볼보 SELEKT 수원 전시장 신규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공식 딜러 에이치모터스(대표: 황호진)와 인증 중고차 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4월 1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16에 ‘볼보 SELEKT 수원 전시장’을 오픈한다.영어 ‘선별(Selectivity)’의 스웨덴어식 표기에서 유래한 볼보 셀렉트(SELEKT)는 총 180가지 항목의 기술 및 품질 검사를 마친 중고차를 선보이는 볼보자동차의 인증 중고 사업 명칭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기존 고객의 사후 관리를 강화하고 새로운 고객들에게는 선택의 폭을 확장하고자 지난 2018년 공식 인증 중고차 ‘볼보 SELEKT’ 를 런칭한 바 있다.  에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 SELEKT 수원 전시장’은 김포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공식 인증 중고차 매장으로 기존 수원 전시장과 동일한 건물 내에 연 면적 1,122㎡ 규모로 마련됐다. 최대 30대까지 전시가 가능한 시설로 신차와 인증 중고차를 함께 비교해서 살펴볼 수 있다. 또한 경부고속도로와 용인서울고속도로와 인접한 수원 수입차 거리에 자리하고 있어 서울 강남 및 강동, 경기남부권, 충청권 등의 중고차 수요를 수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볼보 셀렉트는 최초 등록일로부터 6년 또는 주행거리 12만 km 이내(선도래 기준) 차량 중 공식 서비스센터 테크니션의 까다로운 인증을 마친 모델을 선별하여 판매한다. 특히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 할 수 있도록 출고 후 7일 또는 주행거리 700km 미만(선도래 기준) 차량에서 구조적인 결함, 주행 중 이상 발생 시 환불이 가능하며, 전문 테크니션의 정비 이력서를 제공한다. 여기에 최대 1년 또는 2만 km의 책임 보증과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와 같은 프리미엄 사후 서비스를 제공한다.한편, 이번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볼보 SELEKT 수원 전시장’의 모든 방문고객 대상으로 기념품을 제공하며, 출고 고객에게는 웰컴 패키지와 함께 선착순으로 20명에게 골프백 세트를, 이후에는 웰컴 패키지와
번호 제목 등록일
11643 BMW 그룹 코리아, 봄맞이 ‘BMW·MINI 무상 점검 캠페인’ 진행 2020-04-01
11642 캐딜락, 다재다능한 도심형 럭셔리 SUV 가치에 충실한 XT5 부분변경 모델 출시 2020-04-01
11641 푸조 508 구매고객 64% 결정적 구매 요소는 ‘디자인’ 2020-04-01
11640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인증 중고차 볼보 SELEKT 수원 전시장 신규 오픈 2020-03-30
11639 혼다코리아, 캐주얼 크루저 ‘Rebel 500’ 국내 최초 출시 2020-03-27
11638 아우디 코리아, ‘더 뉴 아우디 Q8’ 출시 2020-03-27
11637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테크니컬 어프렌티스 교육센터 개관 2020-03-27
11636 BMW 코리아, X3 최초의 PHEV 모델 ‘뉴 X3 xDrive30e’ 출시 2020-03-26
11635 FCA 그룹, 코로나19 최전선 의료진을 위한 안면 보호 마스크 생산 2020-03-24
11634 푸조, 찾아가는 ‘푸조 안심 마중’ 시승행사 진행 2020-03-24
처음이전12345678910다음마지막 Page 1 of 1165 Total items 11643